본문 바로가기

2020/11

(9)
샤워부스 도어, 샤워부스 유리문 교체, 본동 삼성래미안트윈파크 아파트 배강도(반강화)접합유리 교체, 유리전문점 대일유리 02-780-0275, 여의도 유리가게 전화문의 02-780-0275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동작구 본동, 노들역 인근에 위치한 본동 삼성래미안트위파크 아파트. 샤워부스 문이 파손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방문 드렸습니다. 현장에 가보니 아래 사진처럼 샤워부스 도어가 깨져있었습니다. 유리가 보시는 것처럼 깨졌는데도 쏟아지지 않는 이유는, 일반유리가 아닌 접합유리이기 때문입니다. 접합유리는 2장의 유리사이에 접합필름을 넣고 붙인 유리를 말하는데요. 접합유리의 경우 한쪽의 유리가 깨져도 다른 한쪽의 유리와 접합필름으로 인해서, 형태를 유지하고, 쏟아지거나 파편이 발생하지 않아서 매우 안전합니다. 가끔씩 샤워부스 유리를 강화유리로 제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유리가 깨지면 바닥으로 쏟아져내려서 치우기도 곤란하고, 접합유리에 비하면 부상의 위험도 있..
욕실장 도어, 욕실장문짝 거울교체. 영등포구 신길동(가마산로) 신길센트럴아이파크 103동. 여의도 유리전문점 대일유리 02-780-0275 영등포구 가마산로, 신길센트럴아이파크 아파트 103동, 욕실장 문짝 거울이 꺄졌다고 교체 문의를 하셔서 방문드렸습니다. 두개의 슬라이딩 도어로 이루어진 욕실수납장입니다. 깨진 쪽을 철거하기 전에 촬영을 못해서 한쪽은 이미 탈거되고 한쪽도어만 있는 모습입니다. 탈거한 거울의 파손부위를 찍은 사진입니다. 일반적인 경우, 파손된 도어를 수거해서 작업장에 와서 거울을 철거하고 새로 교체한 후, 다시 방문해서 설치를 해드리는 과정으로 작업이 진행이 됩니다. 거울을 사이즈에 맞게 제작하고, 거울 뒷면에 시트지를 붙이는 중입니다. 시트지를 붙이게 되면, 거울이 깨져도 쉽게 쏟아지지 않게 잡아주기 때문에 부착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시트지 부착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가장자리 남은부분은 금속 프레임안에 들어가기..
샤워부스 유리문(배강도접합유리문) 교체 시공, 서대문구 남가좌동 DMC파크뷰자이 1단지 113동. 여의도 유리전문점 대일유리 02-780-0275 서대문구 남가좌동, DMC파크뷰자이 아파트에서 샤워부스 문이 깨졌다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얼마전 파크뷰자이 다른 동에 샤워부스 문 교체한 글을 인터넷에서 찾아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현장에 가보니 아래 사전과 비슷하게 깨져있었습니다. 파손된 현장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래사진은 다른 현장의 사진입니다. 샤워부스 문이 깨졌을때 아래 사진처럼 쏟아지지 않고 형태를 유지하는 경우가 있고 깨지면 조각조각 쏟아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유리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래사진처럼 파손이 되어도 형태를 유지하는 경우는 접합유리이기 때문입니다. 접합유리는 2장의 유리 사이에 접합필름을 넣고 열처리를 해서 붙여서 제작하기 때문에 유리가 파손되어도 접합필름과 다른 쪽의 유리와 붙어 있어서, 유리 조각이 떨어져서 날카로..
강화도어 교체시공. 영등포구 문래동 센터 플러스 1층. 아리랑 맛집.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영등포구 경인로82길(문래동) 센터플러스 1층, 아리랑 맛집, 이라는 식당. 강화도어 유리문이 깨졌다고 하셔서 교체작업을 해드렸습니다. 문이 양쪽에 2개로 이루어진 양개도어였는데요. 아래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한쪽이 파손되어서 교체 의뢰를 하시면서, 양쪽 문 모두 교체를 원하셨습니다. 도어을 교체하고, 인테리어필름, 시트지 작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작업이 마무리 된 모습입니다. 영등포, 마포,구로, 동작, 관악, 용산, 유리가게, 서울 전 지역, 책상유리, 식탁유리, 강화도어, 창호, 샤시 문의 환영합니다. 영등포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유리전문점 유리 거울 샷시 강화도어 스텐 시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4-7 Tel : 02-780-0275, 02-783-7923 Fax : 02-782-3..
칼라유리, 백페인트글라스 메탈릭 교체시공 영등포구 양평동 이레빌딩.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영등포구 선유동2로(양평동4가)에 위치한 이레빌딩. 칼라유리 교체를 의뢰하셔서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교체된 파손된 유리 사진입니다. 칼라유리 교체시 문제점은 색깔을 쪽같이 맞추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제조사 마다 색이 다르고 같은 제조사 같은 제품의 유리라도 생산일자가 다르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유리 뒷편에 칠해지는 색상이 조금씩 다른 경우도 있고, 컬러를 유리를 통과해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된 유리에 따라서도 색상이 조금씩 다르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다행이도 이번 현장은 같은색의 유리가 나란히 붙은 경우가 아니고, 모자이크식으로 여러 색상의 칼라유리가 배치되어 시공이 되어서, 색에 관해서는 별 문제 없이, 샘플북을 보여드리고 기존과 가장 비슷해 보이는 제품으로 선택 시공했습니다. 현장에 사용된 유..
신도림동아1차 아파트. 식탁유리 제작 납품.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식탁유리 탁자유리 책상유리 제작 납품 교체 신도림 초등학교, 신도림 중학교와 인접해 있는 신도림동아1차아파트 식탁유리를 제작 잡품해드렸습니다. 곡선으로 이루어진 라운드형 테이블이라 종이로 본을 떠서 잘 맞게 제작해드렸습니다. 두께는 5mm, 투명유리입니다. 신도림동아1차아파트 여의도, 서대문, 신림, 영등포, 마포,구로, 동작, 관악, 용산, 서울 전 지역 각종 유리공사 철물공사 책상유리 식탁유리, 강화도어, 창호, 샤시 문의 환영합니다. 신길동 도림동 양평동 대방동 신대방동 효창동 대림동 상도동 봉천동 은천동 문래동 도림동 당산동 성현동 보라매동 영등포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유리전문점 유리 거울 샷시 강화도어 스텐 시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4-7 Tel : 02-780-0275, 02-783-7923 Fax : 02-782-368..
여의도 영창빌딩 여의도원광데이케어센터, 외벽 복층유리 교체작업. 유리시공전문 대일유리 02-780-0275 이번 현장은 영업장과 바로 이웃하고 있는 여의도 영창빌딩입니다. 3층 구립 여의도원광데이케어센터에 유리가 깨져서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3층 외부 쪽 유리창이 아래 사진처럼 파손이 되어있었습니다. 유리를 외부에서 시공하도록 되어있어서, 아래 사진처럼 스카이차량을 이용해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파손된 유리를 철거하고, 새로운 복층유리(페어글라스)를 끼우고 실리콘작업을 합니다. 실내에서도 실리콘 작업을 하고, 작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여의도 영창빌딩, 구립여의도원광데이케어센터 여의도, 서대문, 신림, 영등포, 마포,구로, 동작, 관악, 용산, 서울 전 지역 각종 유리공사 철물공사 책상유리 식탁유리, 강화도어, 창호, 샤시 문의 환영합니다. 신길동 도림동 양평동 대방동 신대방동 효창동 대림동 상도동 봉천동 은..
여의도 메리어트 파크센터 샤워부스 도어 손잡이 교체 샤워부스문 손잡이 교체 . 대일유리 02-780-0275 여의도 메리어트파크센터. 샤워부스 손잡이가 고장났다고 방문을 요청하셨습니다. 방문해서 확인해보니, 아래 사진에 표시한 곳에 부속이 없어져서 손잡이가 고정이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부속만 구해서 달아드리거나, 손잡이를 교체해야 되는 상황인데, 손잡이가 건물 신축때 주문생산을 한 제품인지, 기성품과 규격이 맞지 않아서 난감한 상황입니다. 체결하는 볼트 사이즈도 다르고, 손잡이 양쪽 구멍 간격도 달라서 같은 형태로 하자면, 손잡이를 주문생산하거나, 유리문짝을 다시 제작해야하는 상황인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비용도 많이들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면 다른 손잡이도 괜찮다고 하셔서 새로운 손잡이를 설치했습니다. 큰 쪽은 손잡이이고, 작은 쪽은 나머지 구멍을 막기 위한 용도입니다. 기존의 손잡이를 제거하고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