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

(7)
강화도어 힌지 교체, 강화도어 수리 여의도 종합상사 . 대일유리 02-780-0275 여의도역 인근에 있는 여의도종합상가 건물. 출입문 강화도어 힌지교체를 요청하셔서 진행했습니다. 교체시기가 지나도 한참 지났는지, 힌지 본체와 케이스 모두 부식이 심해서 전부 교체를 진행합니다. 이렇게 까지 방치를 하시게 되면, 힌지 뿐 아니라 강화도어 문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 도어 한쪽이 문제가 생겨서, 강화도어 힌지는 2개를 교체하고, 강화도어 문짝은 1개를 수리 했습니다. 교체전 모습입니다. 부식이 심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힌지는 k-8300 제품이었는데, 바람이 심하고 유동인구가 많다고, 다른 제품을 물어보셔서 상의한 끝에 k-8500 제품을 시공하였습니다. 이 쪽 강화도어는 문짝과 힌지가 달라붙어 떨어지지가 않아서 강화도어 하부H바와 강화도어 힌지 모두를 교체진행하였습니다. 영등포, 마포,구..
여의도 한서오피스텔, 책상유리 납품.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여의도 한서오피스텔. 책상유리 탁자유리 납품이 있었습니다. 유리와 유리 밑에 까시는 부직포까지 영등포, 마포,구로, 동작, 관악, 용산, 유리가게, 서울 전 지역, 책상유리 식탁유리, 강화도어, 창호, 샤시 문의 환영합니다. 신길동 도림동 양평동 대방동 신대방동 효창동 대림동 상도동 봉천동 은천동 문래동 도림동 당산동 성현동 보라매동 영등포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유리전문점 유리 거울 샷시 강화도어 스텐 시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4-7 Tel : 02-780-0275, 02-783-7923 Fax : 02-782-3683 E-mail : yourizip@naver.com
여의도 리버타워. . 로비 강화유리 교체작업.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여의도 리버타워. 오피스텔과 아파트가 함께 있는 주상복합빌딩입니다. 현관 로비에 강화유리가 파손되어서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파손된 강화유리를 철거하고 새로운 강화유리를 설치하고, 기존과 동일하게 시트지를 부착합니다. 실리콘을 쏘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영등포, 마포,구로, 동작, 관악, 용산, 유리가게, 서울 전 지역, 책상 식탁유리, 강화도어, 창호, 샤시 문의 환영합니다. 신길동 도림동 양평동 대방동 신대방동 효창동 대림동 상도동 봉천동 은천동 문래동 도림동 당산동 성현동 보라매동 영등포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유리전문점 유리 거울 샷시 강화도어 스텐 시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4-7 Tel : 02-780-0275, 02-783-7923 Fax : 02-782-3683 E-mail : ..
여의도 금호리첸시아 싱크장 문짝수리. 에칭유리.싱크장유리 싱크장거울 욕실장거울.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여의도 금호리첸시아 아파트. 싱크장문짝 수리를 문의하셨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우측 하단에 손잡이 부분이 파손 되어있습니다. 좀 더 가까이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깨지기 전과 똑같이 수리를 원하셔서, 그렇게 진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게 똑같은 유리가 있는게 아니고, 여러 가공공정을 거쳐 제작하고, 유리를 철거하고 다시 붙이는데 유리파편이 발생하고 며칠의 시간이 필요하기때문에 문짝을 통채로 철거해서 공장에서 작업을 진행하고, 다시 방문해서 설치합니다. 유리에 에칭가공을 하고,약품처리를 하고, 시트지를 붙이고 등등 공정이 많아서 약 1주일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파손된 유리를 철거하고 새로 제작해서 설치해드렸습니다. 색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 고민이 많으셨던 고객님이신데 육안으로 보시기에 기존과 차이가 없..
관악구 봉천동 식탁유리 납품. 봉천동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가구유리 책상유리 유리설치 유리제작 각면치 8mm 5mm유리 관악구 관악로14가길에 위치한 빌라. 식탁과 서랍장에 유리를 깔아드렸습니다. 서랍장은 5mm 유리, 식탁은 8mm 유리를 납품했습니다. 8mm 식탁유리는 각면 가공을 해서 광이나고 면이 매끄럽게 나왔습니다. 영등포, 마포,구로, 동작, 관악, 용산, 유리가게, 서울 전 지역, 책상 식탁유리, 강화도어, 창호, 샤시 문의 환영합니다. 신길동 도림동 양평동 대방동 신대방동 효창동 대림동 상도동 봉천동 은천동 문래동 도림동 당산동 성현동 보라매동 영등포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유리전문점 유리 거울 샷시 강화도어 스텐 시공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4-7 Tel : 02-780-0275, 02-783-7923 Fax : 02-782-3683 E-mail : yourizip@naver.com
자동문 교체. 강화유리자동문 콘트롤러및 장치, 도어 교체작업 여의도 스타빌딩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자동문 교체작업이 있었습니다. 위치는 여의도 스타빌딩입니다. 이 현장은 약 1년전, 자동문이 떨리고 소리가 나더니 .문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수리의뢰를 하셔서 방문했었는데 점검해보니 자동문 기계(콘트롤러)가 이미 없어진 회사 제품이라 부품을 구할 수 없고, 다른 콘트롤러를 부착하니 동작을 하지 않고 문짝도 오래 되어서 전부를 교체 하셔야 하는데 비용이 꽤 나오니까 일단 자동문이 작동되게 해드리고, 쓰실만큼 조금 더 사용하시고, 문제가 심각해지면 그때 교체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왔는데, 약 1년만에 다시 연락을 주셔서 방문해보니, 이제는 교체를 하셔야 해서 진행해드렸습니다. 작업을 하다 보니 사진 찍는 걸 자꾸 잊어서 사진이 몇장 없습니다. 기존의 자동문 문짝과 기계(콘트롤러및 레일) 을 철거 하는 중입니다. ..
유리테이블. 테이블 유리 교체 동작구 신대방동 보라매 삼성쉐르빌아파트. 여의도 유리가게 대일유리 02-780-0275 동작구 신대방동 보라매공원 인근, 보라매 삼성쉐르빌아파트. 유리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금속 프레임위에 유리 상판을 사용하는 테이블인데, 유리가 깨졌다고 견적문의를 주셨습니다. 견적상담을 위해 방문 드렸을때 파손되 유리의 사진입니다. 파손부위가 잘 확인이 되지 않으시죠? 하지만 가까이에서 촬영을 하니 확연하게 파손 부위가 보입니다. 파손된 유리의 두께는 10mm, 일반 투명유리로 제작된 상판입니다. 이런 테이블은 강화유리를 쓰기도 하는데, 일반 유리로 제작이 되어있었습니다. 견적 상담을 마치고, 교체를 의뢰하셔서 기존과 동일한 10mm 두께의 유리로 교체를 해드렸습니다. 강화유리로 제작하시는 것과 일반유리로 제작하시는 방법을 가격과 소요시간, 장단점을 설명드리고 고민을 잠시 하시고는 기존과 동일하게 일반유..